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그리고 약들

비타민C 구매기 – 해외직구 나우푸드 캘리포니아 골드

by 념소 2023. 8. 28.

비타민씨 Vitamin C 입니다. 처음에는 종*당 제품으로 600알 제품으로 처음 접하게 되었네요. 2019년에 영양제라는 것을 먹기 시작했을 때 먹었던 제품인데, 먹다 안먹다 하다보니 유통기한도 넘겨서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약 종류는 유통기한을 크게 개의치는 않는 편인데, 유통기한 지난 약을 먹어도 효과는 있었던 편이었네요)

원래 관심도 없었던 것이 영양제인데 하나 복용하면서 하나 둘씩 알아가는데, 다른 모든 것들도 마찬가지이지만 알면 알수록 단순하지는 않네요.

단순한 함량으로 계산해서 마시는 비*500의 경우는 500mg이니 2병이네요.

비타민씨 제품의 경우 만드는 방식에 따라 소화나 흡수가 다르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방식에 의해 가격이 차이나는 편이라고는 합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캡슐형태가 몸에 흡수가 잘 된다고 해서 지금은 캘골(캘리포니아 골드) 제품으로 먹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비타민C 전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alifornia Gold Nutrition

골드 비타민씨 Gold C Vitamin C 1000mg

240(캡슐)

Serving Size 1 Serving Container 240

비타민씨 아스코빅산 Ascorbic Acid

하루1알 복용 (식사와 같이 또는 따로 먹어도 무관)

복용방법은 같은 영양제도 복용방법을 달리 설명한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인 복용형태를 보면 앞 글에서 올린 오메가3는 식사와 같이 복용이고, 마그네슘은 아예 식사여부가 써 있지 않고, 비타민씨의 경우도 같은 듯 합니다.

또 한가지 주의할 점이 써 있는 것은 20~25도 사이에 보관하라고 써 있네요. 안그러면 성능이 감소된다고 써 있어요. 그런데 정말로 색깔이 변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한통은 회사에 놓고 한통은 집에 놓았는데, 확실히 여름에 온도가 높았던 곳에서는 노란색이네요. 카메라로 찍어서 더 진해보일뿐 실제로는 옅은 노란색입니다 (성능이 저감되었으니 2알을 먹어야 하나요? 그냥 꾸준히 먹는것으로 했습니다)

고온에 있었던 것과 적정온도에 있었던 캘리포니아 골드비타민

 

한가지 더 참고할 점은 캡슐형태이지만 나우푸드는 알이 좀 큰 편입니다.

나우푸드 알약 형태

메가도스라고 하루에 먹는양을 2~3배로 늘리는 방법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검색하시고 복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1년에 종*당 제품은 다 먹고 두번째로 구매했던 제품이네요.

나우푸드 제품입니다.

나우푸드 C-1000

250

항산화 효과 Antioxidant Protection 로즈힙 함유 Rose Hips (캐나다 식물 감기 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나우푸드 우측면

아스코빅산은 동일하고 1000mg도 동일합니다. 로즈힙은 25mg 함유되어 있네요

나우푸드 좌측면

설명에 면역체계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vital role in the immune system. 콜라겐을 생성하는데 필수적이고 결국 피부 뼈 관절 건강에 중요하다라고 써 있습니다. 그 외에도 쭈욱 설명이 계속되는데, 정말 좋다는 뜻이겠죠.다른 나우푸드 제품은 이렇게 구구절절하게 설명을 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이상하게 잔뜩 씌여 있네요.

이 제품도 가격비교해 보았습니다.

상품1이 나우푸드 쿠*에서 찾았고, 상품2가 캘골 제품이고 아이**에서 비교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이상하게 1000mg 짜리가 품절이네요. (세일이라 품절이 된 것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듯합니다)

평소 가격이 무의미하네요
할인 시점만 잘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비교가 조금 애매하지만
할인이 그만큼 중요하네요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 종류가 다 정리되면 지금까지 구매한 방법들을 총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